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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안스베이커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심사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안스베이커리(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① '회사'란 안스베이커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①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안스베이커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변경이 발생한 경우,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안내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천재지변을 포함한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조 (본인 인증 서비스) ①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 2항에 따라, 발신번호의 변조 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 등록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친 후 e-선물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본인 인증 서비스 동의 거부 및 불이익 본인 인증 서비스에 대한 동의를 거부 시,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e-선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 및 탈퇴)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요청을 처리합니다. 이 경우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정보는 자동으로 파기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문자메세지(SMS), 앱 알림(PUSH)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서비스에 포함된 회원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회원 서비스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회원 서비스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고객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e-선물 Item' 서비스) ① ‘e-선물 Item' 서비스’(이하 ‘서비스’)란 고객이 회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e-선물 Item'을 구매하고, 구매한 'e-선물 Item'을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타인 또는 본인에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며, 'e-선물 Item'의 소지자에게 명시된 조건에 따라 회사의 상품으로의 교환을 허용하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e-선물 Item’이란 고객이 휴대전화 등을 이용하여, 회사가 판매하는 일정 상품의 종류, 금액, 수량의 교환 권리를 전자적 증서 형태로 구매한 후 본인 또는 타인에게 전송하고, 본 증서의 소지자가 회사에게 제시하는 경우 그 증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재화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말합니다. ③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미리 해당 내용을 공지하며, 부득이하면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④ ‘e-선물 Item' 은 별도의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없이 회사의 신용으로 발행합니다. 1. 'e-선물 Item'에 대한 정상적인 결제가 완료된 경우 해당 상품권이 발행된 것으로 정하며, 해당 상품권이 발행된 날을 발행일로 정합니다. 2. 회사는 'e-선물 Item’의 발행 시 발행자, 구매가격 (할인된 경우 할인율 및 할인금액), 사용조건 (사용가능금액, 제공물품 등), 소비자피해 발생 시 연락할 관련 전화번호 등을 표시합니다. ⑤ 구매자 또는 수신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e-선물 Item'의 구매 및 전송이력이 제3자에게 노출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1. 회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보유 또는 계약하여 사용 중인 휴대폰 문자 메세지 발송 플랫폼을 통해 내역을 무상 발송 지원합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기타 전송 수단을 통한 전송 요청에 대하여, 회사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으며 비용 부담의 책임을 갖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수신자의 전화번호 또는 모바일 메신저 사용자명 등을 잘못 입력하여 'e-선물 Item'이 잘못 발송된 후 해당 수신자에 의해 재화가 교환되었다면, 회사에서는 이용자의 잘못된 발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e-선물 Item'을 구매한 후 회사가 제공하는 휴대폰 문자 메세지 발송 플랫폼을 통해 본인 또는 제3자에게 전송 한 경우, 회사는 사후 관리 및 원활한 서비스 응대를 목적으로 해당 전송 건의 송신/발신 이력을 보관 및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기타 전송 수단을 통한 전송 건에 대해서 회사는 전송 및 수신성공, 수신자 목록 등 일체의 전송 이력을 기술적으로 확인할 수 없으며, 관련 정보의 보관/관리 및 재발송 지원이 불가하며, 일체의 책임을 갖지 않습니다. ⑥ 'e-선물 Item'에 대한 정상적인 결제가 완료된 경우 해당 상품권이 발행된 것으로 정하며, 해당 상품권이 발행된 날을 발행일로 정합니다. ⑦ 'e-선물 Item' 권면 기재 상품이 아닌 타 상품으로의 변경 사용 또는 커스텀 옵션의 변경은 다음 각 호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하여 허용됩니다. 1. 제휴할인 등을 적용한 후 최종 결제할 금액이 제시한 'e-선물 Item'의 권면 기재 금액과 동일하거나 초과하는 경우 2. 단, 최종 결제금액이 권면 기재금액을 초과할 경우 추가금액 결제 필수 ⑧ 회사의 귀책사유로 'e-선물 Item'을 교환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와 상응하는 금액에 해당하는 재화로 대체하거나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한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1.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로 말미암아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해당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4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16조 (전자영수증의 발행) ① '회사'는 회원과 거래한 내역 및 그 증빙에 대하여 전자 영수증으로 우선 발급하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회원과의 거래내역을 거래가 발생한 날로부터 최대 5년 간 보관하며, 해당 기간 동안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최근 1년 간의 거래 내역을 열람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제 2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지류 형태의 영수증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거래가 발생한 매장에 방문하여 지류 영수증의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선불카드 충전과 충전 거래 내역의 증빙 자료 발급은 불가합니다. ③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전자영수증” 메뉴를 통해 등록된 선불카드의 결제 및 포인트 사용 등 매장에서 승인 완료된 회원의 거래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전자영수증”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위한 설비 보수, 점검, 교체 등의 사유로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폭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7조 (포인트제도의 운영) ‘회사’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포인트 지급을 경품을 내용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① '회사'는 포인트 부여를 안내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나 해당 프로모션 당첨 고객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②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포인트 부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포인트 사용가능 시점 및 포인트의 분할사용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는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회사'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2019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